Quantcast

[HD] 헨리, ‘Fantastic’ 오늘 발매 ‘강렬한 바이올린 퍼포먼스’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예능 대세에서 뮤지션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헨리의 새 미니앨범 ‘Fantastic’이 오늘 전격 발매된다.
 
헨리는 오프라인 출시와 더불어 14일(오늘) 정오, 아이튠즈를 비롯한 멜론, 삼성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전곡의 음원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헨리 / 톱스타뉴스 Photo DB
헨리 / 톱스타뉴스 Photo DB

특히, 지난 13일 오후 8시 음원 선공개된 타이틀 곡 ‘Fantastic’은 빈티지한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팝 장르의 곡으로, 헨리는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Fantastic’ 컴백 무대를 선사, 색다른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Fantastic’의 퍼포먼스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안무가 브라이언 푸스포스(Brian Puspos)의 작품으로, 어반 힙합 댄스를 기본으로 한 화려한 안무는 물론 특수 제작된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문워킹을 하는 등 멋진 바이올린 퍼포먼스도 이목을 집중시켜, 헨리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Fantastic’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헨리가 결성한 작곡팀 ‘노이즈뱅크(NoizeBank)’의 곡도 4곡을 담아 눈길을 끈다. 
 
헨리 / SM
헨리 / SM

더불어 EXO 찬열, 인피니트 호야, SMROOKIES 슬기가 피처링으로 특별 참여해 헨리와 환상적인호흡을 선사, 찬열이 랩 피처링한 네오 소울 스타일의 곡 ‘Bad Girl’, 호야의 랩 피처링이 더해진 레게팝 장르의 ‘Need You Now’, 헨리와 슬기의 멋진 하모니가 돋보이는 듀엣곡 ‘Butterfly’ 등 헨리의 다채로운 색깔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디스코&펑크 리듬, 기타 사운드의 유니크한 전개가 인상적인 파티송 ‘Saturday’, 자꾸자꾸 사랑하는 사람이 떠오른다는 가사의 달콤한 R&B 발라드 곡 ‘자꾸자꾸’ 등 총 6곡이 담겨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헨리는 타이틀 곡 ‘Fantastic’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