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듀X’ 이세진, 레오제이 메이크업으로 아이돌美 뿜뿜…‘섹시해진 마리몽 아부지’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4 12: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레오제이는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세진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지난 12일 레오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셀럽 게스트 정답은!!! 바로 프로듀스X101의 #이세진 이었습니다 사진 속 퇴폐미 넘치는 메이크업까지 소화해버린 마리몽 아부지 세진군과 함께한 케미넘치는 영상!! 이번 주 금요일에 업로드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진은 레오제이의 퇴폐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받은 후 함께 서로를 가리키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세진의 메이크업과 초커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사랑합니다”, “ 얼굴 뭐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죠”, “이건 후 말로 설명할 수 없다 잘생긴사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레오제이 인스타그램
레오제이 인스타그램

레오제이는 1992년생 올해 나이 28세로 메이크업아티스트다. 그는 36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레오제이 메이크업’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이세진은 1996년생 올해 나이 24세로 2018년 웹드라마 ‘연애포차’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웹드라마 ‘그날의 커피’, ‘통통한 연애’에서 열연했다.

또한 그는 지난 7월 종방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파이널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이세진은 첫 단독 팬 미팅 ‘THE 세진’을 앞둔 가운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같은 날 2회차 공연 추가를 확정 지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추가 오픈된 2회차 역시 전석 매진되며 놀라운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딩 ‘THE 세진’은 오는 18일 서울 강북구 미아동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회에 걸쳐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