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이진혁, 남자친구 연상케 하는 ‘영상통화’…“안 올 거야? 보러와야지♥”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14 1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프로듀스X101’ 이진혁 남자친구를 연상케 하는 영상통화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3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진혁과 영통을 한다면 이런 느낌일까요? 심장이 녹는 이 영상 일단 소장하시고요. 좀 더 긴 버전은 곧 인스타그램 IGTV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게요. 조금만 더 기 다려 줘요. 그나저나 이진혁의 매력을 1,000배 담은 마리끌레르 9월호는 오늘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갑니다. #이진혁 #아기태양”이라는 내용이 담긴 마리끌레르의 글과 영상을 리그램했다.

이진혁 /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
이진혁 /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이진혁은 ‘남친’이라고 적힌 문구와 함께 실제 영상 통화를 연상하게 했다. 특히 “안 올 거야? 보러 와야지”라며 “네가 안 오면 조금 쓸쓸할 것 같은데”라고 저음의 달달한 목소리를 들려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진혁이 몇 달 전만 해도 야 모해 하면서 회사 앞에서 기다린다더니 그사이에 취직했니”, “진혁아 지금 모든 약국의 소화제들이 다 울고 있대,, 진혁이의 소화력을 못 이겨서 분하다고”, “남친이에요? 내 남친이에요 우리 진혁이? 당장 마리끌레르 사버려 우리 집을 국립도서관으로 만들어버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6년생 이진혁은 올해 21세로, 2015년 티오피미디어 소속 10인조 아이돌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했다. ‘일급 비밀’, ‘나한테만 집중해’, ‘하얗게 불태웠어’, ‘CANDYLAND’ 등으로 활발한 그룹 활동을 보였다.

이어 그는 ‘프로듀스X101’에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송 내내 다른 연습생들을 잘 챙겨주는 등 최종 순위식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 이진혁은 12위를 기록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파이널 생방송에서 데뷔하지 못한 9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가상 그룹 ‘바이나인(BY9)’으로 언급되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바이나인에는 이진혁을 비롯해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토니, 함원진, 황윤성이 거론됐다.

최근 그는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T.Y.F.L)’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게스트로 김민규와 이세진이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진혁은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혼족어플’, ‘언니네 쌀롱’ 등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화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