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성운, 인스타그램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 깜짝 공개...'자상한 매력'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14 11: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하성운이 컴백을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하성운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블루 컴백하던 날 with 하늘'이라는 유튜브 영상의 앞 부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하성운은 컴백을 축하하러 온 팬들을 위해 야식으로 핫도그와 레모네이드를 준비하는 자상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하성운은 보랏빛으로 염색한 머리와 눈부시게 흰 피부, 그윽한 눈동자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
하성운 공식 인스타그램

네티즌들 또한 하성운의 자상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우리 성훈 너무 다정해♥" "역시 오빠밖에 없어요", "다음 앨범 첫 공방 꼭 갈꺼야!", "하성운 너무 멋져", "외모만큼 마음씨도 고운 성훈♥"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26세의 하성운은 지난 2014년 그룹 핫샷의 싱글 'Take A Shot'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눈부신 비주얼과 출중한 가창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이목을 끌었다.

이후 하성운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여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방송을 통해 밝고 긍정적인 성격, 조각을 빚은 듯한 눈부신 비주얼, 폭발적인 가창력 을 유감없이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하성운은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11위로 마지막 Wanna One멤버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프로젝트 그룹 Wanna One의 활동이 종료된 후, 하성운은 솔로가수로 변신을 시도했다. 올해 1월 디지털 싱글 '잊지마요'를 시작으로, 'BIRD', 'Think of You', '라이딩(RIDING)', '면역력'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르로 우뚝 선 그는 지난 8일 EP 앨범 'BXXX'의 타이틀 곡 'BLUE'를 발표하여 화제를 모았다.

하성운은 지난 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콘서트 ‘Dive in Color’를 성황리에 마쳤다. 그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