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원(X1) 차준호, 데뷔 카운트다운 나선 귀요미…인피니트 엘 똑닮은 비주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14 11: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엑스원(X1)이 데뷔 초읽기에 들어섰다. 

14일 엑스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는 ‘비상: QUANTUM LEAP CONCEPT PHOTO’라는 문구와 함께 시간 카운트다운을 하는 차준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차준호는 귀엽게 공을 던지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해맑게 웃고 있다. 특히 인피니트 엘을 연상케 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한결 앞으로 다가온 데뷔가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준호 너무 귀여워!!”, “내일은 또 누굴까? 벌써 기대 중”, “진짜 얼마 안 남았다.. 27일만 보면서 살아요” 등 들뜬 반응을 보였다. 

엑스원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엑스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9일부터 리더 한승우를 시작으로 조승연-김우석-김요한-이한결-차준호의 앨범 콘셉트 사진이 공개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엑스원은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타이틀곡 ‘비상’의 안무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엑스원 멤버들은 편안한 복장으로 날개가 펴지는 듯한 안무를 선보여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이번 앨범은 11명의 X1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날아오르겠다는 희망을 담은 ‘비상’ 버전과 대도약을 꿈꾸는 X1의 의지를 담은 ‘QUANTUM LEAP(퀀텀 리프)’ 버전, 총 2가지로 각 버전은 상반된 콘셉트의 포토북이 수록된다. 또한 초도 한정 구성품인 스페셜 AR(증강현실) 포토카드와 포스터를 비롯해 미니 포토 스탠드, 엽서, 책갈피 등도 함께 구성됐다.

한편, 엑스원은 27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그간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했던 프로젝트 그룹인 아이오아이(I.O.I), 워너원(Wannaone)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바, 엑스원(X1)이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