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니지M, 14일 업데이트 위한 정기점검 실시…기란 공성전 추가 업데이트 내역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14 02: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리니지M가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점검을 진행한다.

13일 리니지M 측은 ‘[안내] 8월 14일(수) 리니지M 정기점검 안내’ 공고를 게재했다.

이번 점검은 오전 3시부터 6시 30분까지 총 3시간 30분간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점검 내용은 게임 업데이트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해당 시간 동안 게임 이용이 불가하며 점검 시간은 진행 상황에 따라 연장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에 리니지M 측은 플레이어들에게  점검이 시작되기 전 캐릭터를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킬 것을 당부했다.

이번 점검 이후 ‘무더위 특집 #1 <더위 먹은 아이스 데몬>’, ‘래스가 다른 기운 충전! <시원한 증표>’ 이벤트가 종료된다.  리니지M 측은 “이벤트 종료에 따라 삭제되는 아이템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리니지M 홈페이지
리니지M 홈페이지

리니지M 정기점검이 실시됨에 따라 M Talk 역시 임시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14일 오전 3시부터 5시까지 실시되며 기간 내에는 M Talk 이용이 불가하다.

이날 점검 후에는 무더위 특집 2탄! ‘더위 먹은 수박 처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1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기란 공성전과 관련해 추가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랜덤 아이디 규칙 해제되며 월드 공성전에서 본래의 캐릭터 명이 출력된다.

또한 수성 혈맹이 사용할 수 있는 공성 병기 황금성 길드가 추가됐으며 공성 병기의 가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