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무쇠솥밥 맛집, 뚱4가 만장일치로 추천한 솥밥은?…맛있게 먹는 꿀팁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4가 무쇠솥밥 먹방을 펼쳤다.

지난 9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밥 특집이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무쇠솥밥 맛집에 방문해 먹방을 이어갔다.

각자 원하는 솥밥을 받은 뚱4는 “냄새가 좋다”며 감탄을 이어갔다. 고슬고슬한 밥을 한숟갈 먹은 문세윤은 “내 거 먹어보라”며 “짭조름하고 달달하다”고 극찬을 이어갔다. 

순식간에 솥밥 먹방을 펼친 이들은 두번째 솥밥을 받아 비빔밥을 만들었다.

버터와 간장을 넣어 비빈 뚱4는 “버터를 가운데 넣어야된다”며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버터를 넣은 이들은 “냄새가 미쳤다. 하지만 약간 기름지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맛있는 녀석들’ 캡처

두번째 그릇 역시 빠르게 비운 이들은 만장일치로 바지락솥밥을 주문해 명란젓과 먹방을 펼쳤다. 

이날 김민경이 공개한 무쇠솥밥 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는 바로 누룽지였다. 무쇠솥 바닥에 눌어붙은 누룽지에 설탕을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이어 김준현은 밥을 따로 덜지 않은 채 솥밥 채 따듯하게 먹는 것을 권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을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