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요일 예능] 13일 오후 주요 예능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13일 화요일 오후 예능 편성표와 시청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전국 시청률 8.7%로 지상파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5.3%를 기록한 SBS ‘본격연예 한밤’이 이었다.

TV조선 ‘아내의 맛’은 7.2%를 기록하며 종편 종합 시청률 1위 자리에 올랐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7%로 케이블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8월 6일 닐슨코리아 기준. (SBS ‘리틀 포레스트’는 12일 기준)

8월 13일 예능 프로그램
8월 13일 예능 프로그램

오후 6시 방송된 SBS MTV ‘더쇼’는 기존의 정형화된 음악 쇼와는 다르게 화려한 비주얼과 노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멀티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케이팝 스타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30분 방송된 JTBC ‘아이돌룸’(0.5%)은 아이돌을 전체적으로, 심층적으로 조명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Mnet ‘에버글로우 LAND’는 심상치 않은 신인 아이돌 그룹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은 화려했던 지난날을 잊고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간 셀럽파이브가 배움의 자세로 돌아가 아이돌계 최초 장인 시스템을 도입해 분야별 장인들에게 직접 원포인트레슨을 사사받은 후 셀럽파이브의 한복판(센터)을 차지할 한 명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개똥이네 철학관’(1.0%)은 자신만의 개똥철학이 확고한 철학자 4인방이 매일 한 가지 주제를 놓고 벌이는 4인 4색 토론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디오스타’ 스핀오프 프로젝트로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N ‘엄지의 제왕’(1.7%)은 100세 시대, 병 없이 살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놀라운 내 몸의 비밀과 일상 속, 누구나 쉽게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비결을 밝혀주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O tvN ‘이불쓰고 정주행’(0.2%)은 봤으면 꼭 보고 봤으면 또 보고 인생 드라마 추천. 아마도 세계 최초, O tvN 사상 첫 시도, 업계 맨 처음으로 시도되는 드라마 정주행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올리브 ‘수요미식회’는 먹방, 쿡방의 홍수 속 화려한 입담만으로 침샘을 자극하는 맛있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덕화TV2 덕화다방’(2.6%)은 아름다운 시골 카페에서 펼쳐지는 덕화 부부의 예측할 수 없는 덕화다방 창업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5.3%)은 새로고침하기가 무섭게 쏟아지는 연예 뉴스들, 그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방송되는 sky Drama ‘신션한 남편’은 닮은 듯 다른 두 남자 신동엽&션이 스타 부부들의 리얼한 일상생활을 통해 남편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좋은 남편 노하우를 빠짐없이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2.8%)는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할 건강 정보나 잘못된 속설을 바로잡을 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몸신의 이름으로 도전한다. 자칭 타칭 건강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건강 비책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7.2%)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리틀 포레스트’(6.8%)는 푸른 잔디, 맑은 공기가 간절한 요즘 아이들! 하지만 이불 밖은 위험하기만 한데. 맘껏 뛰놀 곳 없는 요즘 아이들을 위한 HOME 키즈 동산 조성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KBS 조이 ‘연애의 참견 시즌2’(0.7%)는 현실감 제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를 누구보다 독하게, 단호하게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MBN ‘최고의 한방’(2.0%)은 버킷리스트를 실천해가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어서 말을 해’는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센 말발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의 고수를 가리는 신개념 퀴즈쇼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7%)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프로그램이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8.7%)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