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하, 앞머리 덕에 더 귀여워진 비주얼…‘별하랑 심장 폭격’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3 18: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청하가 앞머리를 자른듯한 근황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3일 청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하]진짜일까? 가발일까? 맞춰봐요 #별하랑 ㅋㅋㅋㅋㅋ#CHUNGHA #BYULHARANG”이란 글과 함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청하는 앞머리 뿌리 부분을 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앞머리 덕에 더 귀여워진 청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태연 언니랑 좀 닮았네요”, “가발 아니에요?”, “진짜든 가짜든 갓청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청하 인스타그램
청하 인스타그램

청하는 1996년생 올해 나이 24세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아이오아이 활동 후 2017년 앨범 ‘Hands on Me’로 솔로 재데뷔에 성공했다.

청하는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Love U’ 등 짧은 기간에 많은 히트곡을 내며 솔로로 자리 잡았다. 최근 미니 4집 ‘플러리싱(Flourishing)’의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으로 활동하며 음원 차트 상위권은 물론 음악 방송 6관왕을 하며 좋은 성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청하는 오는 10월 아이오아이(I.O.I) 재결합을 앞두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청하, 김소혜,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을 필두로 재결합해 컴백을 예고했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 참석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