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1만원 닭볶음탕 무한리필 vs 이색 돈가스 3종, 화성 동탄 맛집 위치는? “칼국수·볶음밥…고르곤졸라치즈·단호박크림·매운돈까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1만원 닭볶음탕 무한리필 맛집과 이색 토핑 3종 돈가스(돈까스) 맛집이 화제다.

13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시(市)내식당’ 코너에서는 경기 화성시 소재 1만원 닭볶음탕 무한리필 맛집과 이색 토핑 3종 돈가스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맛은 기본으로 시민의 얇은 지갑을 걱정하는 가성비 맛집과 시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심비 맛집 대결을 담은 ‘시내식당’이 경기 화성시를 찾았다.

병점역 인근에 위치한 1만원 닭볶음탕 무한리필 맛집은 뛰어난 가성비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앞서 ‘2TV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등에 소개된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맛도 맛이고 가격도 가격이어서 놀라는 사람들이 많다. 1인당 단돈 1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칼국수 사리와 볶음밥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비법 양념장이 들어간 닭볶음탕은 칼칼한 국물에 야들야들한 식감을 자랑한다. 닭은 국내산 13호 생닭을 공수해 사용하니 더욱 믿음이 간다. 닭볶음탕 무한리필 메뉴인 닭·칼·볶 외에도 고등어구이, 김치찌개, 콩비지찌개, 뚝배기도리탕, 제육볶음, 고등어조림, 갈치조림, 모듬생선구이, 계란말이, 계란찜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동탄 반송동에 위치한 이색 토핑 3종 돈가스 맛집은 점심시간 전후로 줄이 길게 늘어서는 인기 식당이다. 앞서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되며 유명세를 이어오고 있는 모습이다. 평범치 않는 돈가스로 화성시민의 마음을 뒤흔든 가심비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기본 메뉴인 돈가스와 함께 똠칠리 볶음우동이 대표 메뉴로 꼽힌다. 그리고 이색 토핑 3종 돈가스로 불리는 단호박 크림 돈가스, 고르곤졸라 치즈 돈가스, 매운 돈가스가 고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돈가스 위에 올린 다양한 토핑에 두툼하고 바삭한 돈가스가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는 평가다. 와사비 크림치즈 돈가스 또한 호불호는 있지만 별미로 꼽힌다. 가격대는 9,500~12,500원 정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착XXX닭도리탕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병점동)

# 인X돈가스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반송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