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젖은머리' 치명적 섹시美 폭발 '심폭 주의'…전세계 54개국 76개 트랜드 장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지난 11일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 웨이브진 젖은 머리로 치명적 섹시함을 보여준 방탄소년단 정국은 월드와이드 2위를 비롯 전세계 54개국 76개 트랜드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몰고왔다. 

이에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를 비롯 전세계 해외 매체들이 정국의 섹시한 헤어스타일과 치명적인 그의 매력을 집중 보도했다. 유명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새로운 해어스타일이 트위터를 달궜고 미국 sns의 가장 인기있는 주제라고 전하며 정국의 젖은 긴 헤어스타일은 이번 여름의 긴머리 트랜드를 굳힌다고 보도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korezin
방탄소년단(BTS) 정국 / korezin

북미매체 코리아부는 방탄 소년단의 정국이 더 섹시해져서 돌아오겠다 한 약속을 다시한번 언급하며 이번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서 자신의 약속을 지켰다고 전했다.  또한 정국의 멋진 매력 중 화려한 헤어 스타일에 대해 언급하며 지금, 정국의 웨이브진 긴 머리는 팬들을 열광하게 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엘리트데일리(Elite daily)와 터키 매거진 코어진(korezin)은 bts 정국의 헤어스타일이 전세계 화제가 되었다라 전하였고 멕시코 나시온렉스(Nacion Rex) 도 정구의 헤어스타일이 매우 섹시해 다음 컴백때까지 긴머리를 유지하길 바란다는 기사를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당분간 공식적인 휴가에 들어간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