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권 여자친구 전선혜, 청순+귀염 뿜뿜하는 근황…“쿤이랑 부담샷”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13 14: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13일 방송되는 ‘개똥이네 철학관’에 유권이 출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 전선혜를 향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전선혜의 근황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20일 전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쿤이랑 #부담샷 내시끼 뽀뽀 쪽”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선혜는 자신의 강아지에게 다정하게 스킨쉽을 하고 있다. 특히 여전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근황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예뻐요”, “쿤이 진짜 귀엽다”, “쿤이 되게 묵묵한 프렌치 느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선혜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2세인 전선혜의 직업은 모델이며 ‘러브스위치’, ‘지붕 뚫고 하이킥, ‘필 더 그루브’로 얼굴을 비춘 바 있다. 

특히 그는 블락비 유권의 오래된 여자친구로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전선혜의 남자친구 유권은 지난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 ‘Do U Wanna B?’로 데뷔해 블락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6월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비스)에 출연한 유권은 여자친구 전선혜와 깜짝 전화 통화를 하며 결혼 시기를 고민 중이라고 털어놔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블락비 유권은 13일 방송되는 tvN ‘개똥이네 철학관’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