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웰컴2라이프’ 정지훈, 이정재 커피차 인증에 어깨 으쓱…“우리 지훈이 예쁘게 봐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웰컴2라이프’ 정지훈이 배우 이정재에게 받은 커피차를 인증했다.

지난 8일 정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형님...#이정재 #잘생김 #멋짐 #웰컴2라이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지훈은 배너를 가리키며 살며시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정재가 ‘우리 지훈이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문구를 남기며 두 사람의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이어 정지훈은 커피차 앞에서 185cm의 큰 키답게 완벽한 슈트핏을 보인 그의 모습이 돋보였다.

정지훈 인스타그램
정지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와~~정지훈 배우님 넘 멋있어요”, “정지훈 님께서 우시는 장면에 시청자인 저까지 울컥거렸습니다”, “와 진짜 시간이 지나도 전혀 노화가 진행되지 않으시네요~일에 대한 열정도 그대로 이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인 정지훈은 가수이자 배우다. 1998년 그룹 팬클럽으로 데뷔한 그는 2002년 ‘나쁜 남자’를 통해 솔로 가수로 재데뷔했고 이후 ‘안녕이란 말 대신’, ‘태양을 피하는 방법’, ‘It's Rainning’, ‘Rainism’ 등 타이틀 곡이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그뿐만 아니라 ‘상두야 학교 가자’로 연기자로서 시작을 알리며 이어 출연한 ‘풀하우스’가 한국은 물론 아시아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면서 톱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이후 ‘이 죽일 놈의 사랑’,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돌아와요 아저씨’, ‘닌자 어새신’, ‘자전차왕 엄복동’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냈다.

또 2017년 1월 김태희와 5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하며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은 같은 해 10월 딸이 태어났으며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한편, 정지훈은 곽시양, 임지연과 함께 주연을 맡은 MBC ‘웰컴2라이프’에서 활약 중이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좇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지난 12일 7.1%(TNMS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