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원(X1) 이한결, 명불허전 섹시 비주얼…데뷔 초읽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엑스원(X1) 이한결의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3일 엑스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X1 1ST MINI ALBUM 비상 : QUANTUM LEAP CONCEPT PHOTO #이한결 비상 ver./ QUANTUM LEAP ver. 2019.08.27 6PM Release! #X1 #엑스원 #LEEHANGYU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상과 QUANTUM LEAP 두 가지 버전의 이한결 콘셉트 포토가 담겨있다. 

비상 버전의 사진에서 이한결은 푸른색 셔츠를 매치해 청량한 느낌을 물씬 풍겼으며, QUANTUM LEAP에서는 깔끔한 검정색 가디건에 초커를 매치해 특유의 섹시한 카리스마로 압도했다. 특히 청량한 느낌 속에서도 독보적인 섹시함으로 팬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결아 사랑해”, “한결이 진심 너무 섹시하다”, “진짜 너무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엑스원 공식 인스타그램
엑스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한결을 올해 나이 21세로 2017년 아이엠 디지털 싱글 앨범 ‘미치겠어’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에 나섰다. 하지만 별다른 성과를 얻지 못했고 지난 6월 19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에 출연해 재도약을 꿈꿨다. 

진한 이목구비와 섹시한 비주얼과 다른 순수한 매력, 능숙한 무대매너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파이널 방송에서 최종 순위 7위를 기록해 엑스원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엑스원의 최종 멤버는 이한결을 비롯해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으로 리더 한승우를 시작으로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으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나섰다. 

또한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타이틀곡의 안무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는가 하면, 앨범 사양 및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데뷔를 위한 준비를 하나하나 해나가고 있다. 

그간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했던 프로젝트 그룹인 아이오아이(I.O.I), 워너원(Wannaone)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바, 엑스원이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엑스원(X1)은 27일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