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학교' 솜혜인, 인스타로 양성애자 고백 “I'm bisexual, I have girlfriend”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8.12 23: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아이돌학교' 에 출연했던 솜혜인이 인스타를 통해 커밍아웃했다.

지난 11일 솜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예쁜 그녀 My lovely gir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솜혜인과 그의 여자친구가 손을 잡고 있거나 얼굴을 서로 맞댄 모습이 담겨있다.특히 누구보다도 행복해보이는 두 사람의 표정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행복을 빕니다”, "축하해요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솜혜인 SNS

 

솜혜인 SNS

앞서 솜혜인은 지난 7월 31일 자신의 인스타에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어요 I'm bisexual. And I have girlfriend!”라며 양성애자(바이섹슈얼)임을 고백했다. 

솜혜인은 본명 송혜인으로 지난 2017년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해 1회에서 자진 퇴교했다. 당시 솜혜인은 보컬 평가에서 노래를 숙지하지 못해 평가 불가 판정인 0점을 받았다. 이어진 댄스 평가에서는 연습 도중 계속해서 구토 증세를 보이는 등 건강 문제를 호소하며 댄스 평가와 체력 평가를 포기했다.

결국 부담감을 이기지 못한 솜혜인은 제작진과 상의 끝에 자진 하차를 결정해 아이돌학교를 떠났지만 이후 방송에서 하차한 진짜 이유는 거식증인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아이돌학교 출연 이후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리자 솜혜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당시 저는 중학교 3학년이었습니다. 저는 그 친구가 폭행을 당할 때에 직접적으로 폭행을 하지 않았지만 방관자였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저 역시 직접 폭행을 했던 친구에게 두려움을 느끼고 옆에서 지켜만 보며 못된 말들을 했고 제가 있었다는것만으로도 그 친구에게 큰 상처가 됐을 것이고 당시에 어린 생각과 철 없는 행동이라 포장하기에 당사자에게 잊을 수 없는 상처를 주었다고 진심으로 깊은 반성을 하고있습니다”라며 인정했다. 

솜혜인은 “몇년이 지나고 몇십년이 지나도 잊지 않고 늘 그친구에게 죄책감을 가지고 반성하며 살아갈 것 입니다. 다시 한번 너무 죄송합니다”라며 사과했다.

한편 솜혜인은 현재 피팅모델로 활동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