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말레피센트2’, 안젤리나 졸리-엘르 패닝 출연 메인 예고편 공개 ‘10월 개봉 예정’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8.12 1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이 출연하는 ‘말레피센트2’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말레피센트2’가 더욱 진화된 캐릭터와 놀라운 스케일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필립 왕자의 청혼을 받는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의 행복한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결혼 소식을 접한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는 “사랑의 결말이 늘 아름답지 않아”라며 만류하지만 결혼에 대한 뜻이 완고한 오로라 공주와 함께 필립 왕자의 성으로 찾아간다. 

필립 왕자의 어머니인 여왕(미셸 파이퍼)은 “이제 진짜 엄마의 사랑을 받아봐야지. 오늘부터 오로라는 내 아이다”라며 말레피센트로부터 오로라 공주를 빼앗으려 하고, 이에 분노한 말레피센트는 “연합이란 없다”며 결혼을 적극 반대한다. 

이후 여왕과 말레피센트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되고,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말레피센트의 마법과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은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특히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인 안젤리나 졸리와 미셸 파이퍼는 눈빛과 사소한 행동만으로도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예고편 말미 부상을 당해 추락하는 말레피센트의 모습과 함께 그녀와 비슷한 모습을 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 동화를 뛰어넘어 새롭게 창조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을 비롯해 미셸 파이퍼, 에드 스크레인, 주노 템플 등이 출연하는 요아킴 뢰닝 감독의 영화 ‘말레피센트2’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