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속사 후배 SF9 콘서트 응원간 이국주, 찬희와 ‘엄지 척’…“나도 열심히 해야겠어”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12 18: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같은 소속사 식구 에스에프나인(SF9)의 콘서트에 방문해 인증샷을 남겼다.

지난 10일 이국주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생했어 #SF9 #멋지더라 #나도열심히해야겠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국주는 꽃미남 그룹 SF9에 둘러쌓여 브이를 그리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 이국주는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유명세를 탄 찬희와 함께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이외에도 이국주는 멤버 개개인과 다양한 사진으로 인증샷을 남겼다.

네티즌은 “국주 언니 고마워요”, “콘서트 현장에서 국주씨 봤는데. 멤버들 만나고 온거였군요”, “고생했어요. 셒둥이(SF9 애칭)들이랑 나도 셀카찍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국주와 SF9은 FNC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있다. 과거에도 이국주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하거나 찬희가 ‘코미디빅리그’ 이국주의 코너에서 입담을 과시했던 바 있을 정도로 이들의 친분은 이미 유명하다.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설립 10주년만에 처음 선보인 남자 댄스 그룹으로 이국주뿐만 아니라 선배들로부터 많은 애정과 관심을 받고 있는 SF9은 2016년 싱글앨범 1집 ‘Felling Sensation’으로 데뷔했다. 멤버에 영빈, 인성, 재윤, 다윈,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로 구성돼있으며, 지난 10일에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SF9 LIVE FANTASY #2 UNIXERSE’을 개최해 팬들과 호흡했다.

SF9의 소속사 선배 개그우먼 이국주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MBC를 떠나 2011년 ‘코미디빅리그’ 가을 시즌에 출정한 이국주는 현재까지 ‘국주의 거짓말’ 코너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4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우먼 이국주는 다이어트 이후 확 달라진 외모와 자신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얻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배우 이이경과 나란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열애설이 불거지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