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우-손호영’ 프로젝트 듀오 HoooW(호우)로 뭉쳤다…'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MV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김태우-손호영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HoooW(호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12일 손호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하면서 환하게 미소 짓는 손호영의 모습을 비롯해 귀엽게 손하트를 날리는 김태우의 모습 등, 20년차 동료다운 각별한 케미를 뽐내는 다채로운 장면들이 담겨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Hooow(호우)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Hooow(호우)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노래 일부와 깜찍하고 앙증맞은 안무 또한 처음으로 공개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HoooW는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부터 이번 티저 영상까지 마치 할리우드 배우를 연상시키는 멋진 수트핏, 귀엽고 유쾌한 너드미를 연이어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손호영은 게시된 영상과 함께 '가지마~'라는 재치있는 메시지를 남겨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오우! 호우주의보다!", "오빠 너무 심쿵해요", "얼른보고 싶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국민그룹 god에 이어 프로젝트 듀오 HoooW로 다시 의기투합한 손호영과 김태우는 최근 god 20주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각종 페스티벌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오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god의 새 유닛 HoooW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oooW는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