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김진우의 솔로 데뷔곡 '또또또' MV 티저 공개...'매혹적인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12일 김진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또또또'의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진우는 레드 셔츠를 입고 빼어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밤과 낮의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공간 속에서 누군가에게 메시지를 보내며 고민을 거듭하다, 결국 실망한듯 고개를 떨구는 그의 모습은 '또또또'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또또' MV 티저 영상 캡처
'또또또' MV 티저 영상 캡처

팬들은 댓글을 통해 "드디어 김진우 솔로 데뷔! 대박!", "앨범 너무 기대된다", "김진우 사랑해" 등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반복되는 기타 사운드의 '또또또' 일부분도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또또또'는 섬세한 연애 감정을 표현한 위트 있는 가사에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의 곡이다. 송민호가 피처링과 작사-작곡에 참여해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했고, CHOICE37-ZAYVO-HAE 역시 작사-작곡에 힘을 보탰다.

김진우는 "저만의 다양한 매력을 앨범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재미있게 촬영했다"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올해 29세의 김진우는 2014년 위너의 리드보컬로 데뷔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아왔다. 팀내 꽃미남 포지션과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그는 막내 같은 동안 비주얼로 인해 '맏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또한 위너(WINNER)의 히트곡인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에서 "널 좋아해"라는 킬링파트를 담당하며 환상적인 음색의 소유자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그는 이번 솔로앨범 'JINU's HEYDAY'를 통해 솔로 가수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김진우는 14일 오후 5시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신곡과 뮤직비디오 등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그의 첫 솔로앨범 'JINU's HEYDAY'는 그로부터 한 시간 뒤인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