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핫도그 감별사' 등극 '미모·귀여움 어쩔'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9.08.12 14: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지난 9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 'BTS Food Talk!'이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먹방 '아메리카 갓 탈랜트' (America's Got Talent) 대기실에서 미식회가 펼쳐지는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방탄소년단 공식 핫도그 전문가인 정국이 핫도그를 분석하는 장면이 특히 눈길을 끌었다.

앞서 정국은 미국 유명 방송매체와 시상식 대기실에서 핫도그를 먹으며 분석하는 먹방을 선보여 아미들에게 핫도그 감별사로 불리운 바 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BANGTANTV 캡처

정국은 대기실에서의 음식을 살펴본 후 핫도그를 스스로 제조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폭발시키는 먹방을 보여주고, 이를 본 멤버들도 함께 따라서 핫도그를 제조해 먹었다.

핫도그 전문가 정국은 소세지는 여태까지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는 거 같다고 말하면서도 빵은 너무 푸석하다고 말했고, 반면 엘렌쇼 대기실에서 먹은 핫도그는 소세지가 너무 짜고 빵이 맛있었다고 미식가 못지 않은 디테일한 맛을 설명했다.

과거 "AMA에선 소세지가 맛있고, 엘렌쇼에서는 빵이 빌보드에서는 양파가 맛있다"라며 솔직한 시식평을 전한 바 있어 영상 속 핫도그 평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이날 방송 후 '틴데일리'와 '엘리트데일리'등 해외 매체에서 '정국의 핫도그'에 대해 보도하였고, 방송을 본 팬들은 "정국의 마음에 쏙든 완벽한 핫도그는 어디에 있을까?" 궁금해 하면서도 영상 속 감출 수 없는 정국의 미모와 귀여움에 감탄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