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 팬들과 추억인 ‘바보라떼’로 역조공…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12 13: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그룹 세븐틴(SEVETEEN)이 지난 5일 컴백해 음악방송 및 예능을 넘나들며 활동 중인 가운데 팬들에게 역조공에 나섰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세븐틴 역조공 ‘바보라떼’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세븐틴은 한 프로그램에서 따로 담긴 우유와 커피를 함께 마시며 “이렇게 두 개 같이 먹으면 라떼다”라고 말했다. 당시에도 서로 “되게 바보 같아 보이는데 따라 하고 싶잖아”라며 일명 ‘바보라떼’라고 이름을 붙여 팬들과 추억을 만든 세븐틴이 함께 고생하는 팬들을 위해 역조공에 나선 것이다.

한 컵을 반으로 나눠 반은 라떼, 반은 커피를 담은 ‘바보라떼’에는 세븐틴의 마음을 담은 하트모양 빨대가 꽂혀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역조공 너무 웃겨. 진짜 저걸 만들어서 줄줄이야”, “나도 마시고 싶다”, “마치 소주마시고 맥주마시고 배 흔들면 소맥이 된다는 원리와 같은 것인가”라며 폭소했다.

저세상 응원법, 이름 역순 나열 응원법 등으로 팬들과 함께 재미난 추억을 나누고 있는 그룹 세븐틴은 역조공으로 다시 한 번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힛(HIT)’ 음원을 공개했다.

또한 세븐틴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오드 투 유)’ IN SEOUL을 개최한다. 세븐틴(SEVENTEEN)은 ‘오드 투 유 인 서울(ODE TO YOU in SEOUL)’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의 첫 발을 내딛을 계획이다.

세븐틴은 금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올 하반기 다시 한 번의 컴백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