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 깜짝 게스트 김민규-이세진…‘프로듀스 X 101’ 꽃밭 우정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2 12: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이진혁 첫 단 독 팬미팅 깜짝 게스트로 김민규, 이세진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0일 김민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카리스마 장군 진혁이 형 팬미팅 축하해요ㅎㅎ p.s 그리고 울 시인 세진이형과 같이 축하해주고 왔습니당 #진혁이 형 #팬미팅 #세진이형 #김민규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의 화려한 미모와 행복하게 웃고 있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뭘 먹으면 오빠처럼 이뻐져용”, “오늘 민규가 행복한 하루를 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내 최애 3인방임 알고 있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세 사람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인연으로 생방송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 후 아쉽게 탈락한 멤버들이다. 이후 세 사람은 생방송 탈락 멤버들로 구성된 파생 그룹 바이나인(BY9) 멤버로도 언급되고 있다.

김민규는 지난 7일 첫 단독 브이 라이브를 진행하며 약 20분간 1000만이 넘는 하트 수와 동시 시청자 12만 명을 넘기는 폭발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세진은 오는 13일 서울 강북구 미아동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첫 단독 팬 미팅 ‘THE 세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같은 날 2회차 공연 추가를 확정 지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다.

이진혁은 첫 단독 팬 미팅 ‘진혁:해[T.Y.F.L]’를 성료했으며 JTBC ‘혼족어플’, MBC ‘언니네 쌀롱’ 등 예능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