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혜진, SNS서 비키니 사진 공개...'아찔한 바디라인'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12 12: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한혜진이 SNS를 통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한혜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혜진은 뇌쇄적인 눈빛, 날씬한 바디라인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한혜진 너무 예쁘다", "언니 스페인까지 가서 꽃들 기죽이면 어떡해요", "달심 언니 진짜 멋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37세의 한혜진은 지난 1999년 '제 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완벽한 키와 비율, 런웨이에서의 독보적인 워킹, 표정, 포즈를 선보이며 국내 모델계를 평정했다.

이후 한혜진은 2000년대 증후반 파리, 밀라노, 뉴욕 등 하이패션계까지 진출하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패션모델로 자리잡았다. '해외진출에 성공한 최초의 한국인 모델'이라는 찬사를 한 몸에 받은 그는 지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출중한 예능감을 선보여 브라운관에서도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그는 까칠할 것 같은 이미지와 대비되는 털털한 모습과 솔직발랄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달심'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예능대세로 떠오른 그는 작년 동료 출연자 전현무와의 연애를 공식 인정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1년 만에 결별하며 '나 혼자 산다' 잠정 하차를 선언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편 한혜진은 sky Drama, 채널A '취향저격 선데이 - 우리집에 왜 왔니', tvN '짠내투어 시즌 2 - 더 짠내투어'에 고정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