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한해 측, “배우 한지은과 열애 사실…동갑내기 래퍼-배우 커플 탄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12 11: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우 한지은과 래퍼 한해가 목하 열애 중이다.

12일 래퍼 한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한해 씨와 한지은 씨가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관계자는 “한해 씨가 군인 신분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알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한지은 / HB엔터테인먼트
한지은 / HB엔터테인먼트

이날 스포츠조선은 배우 한지은과 한해가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 1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한해와 한지은은 올해 나이 30살로 동갑내기다. 배우인 한지은은 지난 2006년 영화 ‘동방불패’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귀’, ‘수상한 그녀’, ‘석조저택 살인사건’, ‘리얼’, ‘창궐’, ‘도어락’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또한 한지은은 ‘백일의 낭군님’, ‘열두밤’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현재 한지은은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라마 첫 주연으로 발탁돼 천우희, 전여은, 안재홍 등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래퍼 한해의 본명은 정한해다. 2011년 데뷔 이후 그룹 팬텀의 멤버로 관심을 끌었던 한해는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번복사건’의 주인공이 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됐다.

이후 한해는 ‘힙합의 민족’, ‘쇼미더머니6’, ‘도레미마켓’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대중들과 소통해 왔다. 한해는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