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에이(MissA) 지아♥엘로이, 화보 같은 두 사람의 일상…국적은 어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12 10: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미쓰에이 지아와 그의 연인 엘로이가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BD”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아는 남자친구인 엘로이의 손을 잡은 채 그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한쪽 어깨를 드러낸 지아는 가녀린 팔을 자랑하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두 사람의 행복한 기운에 보는 사람도 미소짓게 했다.

지아 인스타그램
지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우리 지아는 언제나 이뻐 암튼 사랑한다”, “언니,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야 해요. 언니가 행복하면 저도 행복하니까요”, “베스트 커플이다 같이 있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중국 국적의 지아는 4인조 그룹 미쓰에이 출신이며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미쓰에이는 지아, 민, 수지, 페이로 4인조 걸그룹이었으며 지아는 그룹 내에서 래퍼 포지션을 맡았다. 그는 중국에서 페이와 함께 중국판 원더걸스인 ‘시스터즈’의 멤버로 활동한 적이 있다.

이미 2014년부터 중국 활동을 꾸준히 늘려왔던 그는 2016년 5월 7년 계약 만료와 함께 재계약 없이 JYP를 떠난다는 발표가 나면서 자연스럽게 미쓰에이에서 탈퇴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그는 중국 바나나플랜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인 중국에서 활동을 보이며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그는 한화로 2조억 원이 넘는 자산을 보유했다고 알려진 싱가포르 재벌 2세인 남자친구 엘로이와의 열애를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나았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남자친구 엘로이와의 애정을 거침없이 과시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