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VT) 디노-정한, 멋짐+다정 가득 인사…“‘HIT’ 활동 수고 많았어요”…정규앨범까지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세븐틴(SVT) 디노와 정한이 활동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1일 세븐틴의 공식 트위터에는 “[17'S 디노] HIT 활동 수고 많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디노와 정한은 네이비색 무대 의상을 입은 채 귀엽게 미소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활동을 맞이해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팬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활동 수고했어요! 얼른 만났으면”, “날씨도 더운데 고생 많았어요”, “둘 다 멋지다!! 수고 많았어”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디노와 정한이 속한 세븐틴은 지난 8일 ‘HIT’로 7개월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며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세븐틴 공식 트위터

신곡 ‘HIT’ 뮤직비디오는 타격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지는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을 역대급 퍼포먼스 안무로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세븐틴은 다양한 배경 및 다채로운 색감으로 13명의 멤버 제각기 다른 매력을 극대화한 개인 컷과 오직 세븐틴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단체 칼군무가 감각적인 변주를 이루는 이번 ‘HIT’ 뮤직비디오를 통해 ‘퍼포먼스 제왕’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디지털 싱글 ‘HIT’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일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명실상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세븐틴은 디지털 싱글 ‘HIT’ 이후 ‘An Ode 2 : Fear’ 영상을 공개하며 9월 16일 컴백을 예고해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9월 16일 컴백을 예고한 세븐틴(SVT)은 그에 앞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