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장모' 박진우, 신다은 향한 무한걱정‥손우혁 부재 '수상' (2)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8.12 08: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수상한장모' 박진우는 신다은을 걱정했다.

12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제니 한(신다은 분)을 걱정하는 오은석(박진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니 한은 왕수진(김혜선 분)의 의문의 교통사고로 충격에 휩싸였다. 좀처럼 의식이 돌아오지 못하는 위기의 상황. 이 소식은 모든 주변인물들이 다 듣게 됐다. 오애리(양정아 분)을 통해 소식을 들은 오은석 또한 걱정스러운 마음은 같았다. 병문안을 다녀온 오애리에게 "무슨 일이냐"면서 캐물었고, 제니 한의 상태를 듣고 "갑자기 교통사고라니 정말 이상하다"라면서 한편으로 이상하게 생각했다.

박진우 신다은 김혜선 / SBS '수상한 장모' 캡처
박진우 신다은 김혜선 / SBS '수상한 장모' 캡처

오은석은 일찍 사무실로 출근해 이동주(김정현 분)에게 전화했다. 이어 "오늘 빨리 출근해달라. 최송아(안연홍 분)과 함께 나와줄 것"이라고 요청했다. 오은석의 전화를 받은 이동주는 곧바로 최송아에게 "아무래도 이상하다. 안만수(손우혁 분)이 나타나지 않은것도 무슨 사고가 있는게 아닐까 싶다"라면서 위기임을 직감해 제니 한을 돕기에 나섰다.

같은 시각 제니 한은 안만수가 나타나지 않자 수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윽고 제니 한에게 걸려온 전화는 안만수 또한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것. 여행길에 뉴스에 나왔던 대형사고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에 놀란 제니 한은 "이게 다 무슨일이냐"면서 놀라워했다.

한편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김혜선, 신다은, 박진우, 손우혁, 안연홍, 김정현 등이 출연한다.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오은석(박진우 분)과 제니 한(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왕수진(김혜선 분). 장모님이 내 원수가 되어버린 은석의 사연, 그리고 수상한 장모의 비밀을 그리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