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샤크라마, ‘태도논란’ 영비(양홍원) 디스곡 발표 “담배 줍고 있었더니 거기다 버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12 03: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쇼미더머니8’ 샤크라마가 영비를 디스하는 랩을 공개했다.

최근 샤크라마는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에 영비를 디스하는 디스랩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완전 리스펙했던 래퍼 영비 물론 여전히 리스펙”이라며 “한가지 변한건 양홍원은 X같애”라며 분노를 쏟아부었다.

그러면서 “분위기 풀려고 말했더니 말 안 들려?”, “담배 줍고 있었더니 거기다가 X버리는건 어디서다가 배운거지”라며 영비의 태도를 꼬집었다.

샤크라마 인스타그램
샤크라마 인스타그램

샤크라마는 “음악 안할래 이젠 사회생활 싫어해 음악 시작했더니 또 이 안에 사회있네”라며 ‘쇼미더머니8’ 를 디스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저 인맥힙합의 피해” “영비 팬인데 방송에 나온 거 보니까 이 분 화날 것 같긴 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쇼미더머니8’ 캡처

앞서 9일 방송된 ‘쇼미더머니8’에서는 영비의 태도논란이 이목을 끌었다. 절반 탈락 심사를 앞두고 샤크라마와 붙게된 영비가 그를 무시하는 태도를 보였던 것.

특히 영비는 샤크라마에 대해 “대화에서 경험이 나오지 않나. 한계가 있더라. 그냥 대화를 안하는 것이 나은 상황이 됐다”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이같은 상황에도 영비는 뛰어난 랩실력으로 샤크라마를 누르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됐다. 

한편 영비는 인디고 뮤직에 소속된 래퍼로 DiCKIDS 크루의 리더를 맡고 있다. ‘고등래퍼1’에 출연했던 그는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며 큰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쇼미더머니8’는 국내 현존하는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힙합 씬의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함께 랩 배틀을 펼칠 래퍼를 선발, 치열한 대결을 통해 우승 상금의 주인공을 가려내는 배틀 예능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