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쉴 새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BTS), 공식 장기 휴가…잠시 쉼표 찍고 갑니다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첫 공식 장기 휴가에 들어간다.

1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이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라며 “오늘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짧지만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합니다”라고 이번 휴식기에 대한 설명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멤버들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한 개인적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BTS) /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 공식 트위터

10일 오전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8억 건을 달성하며 또 한번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이로써 ‘DNA’는 8억뷰를 돌파한 방탄소년단의 첫 뮤직비디오가 됐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불타오르네’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가 5억뷰, ‘피 땀 눈물’ ‘Save ME’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이 2억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하는 등 계속되는 기록 갈아치우기에 도전 중이다.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K’로 데뷔한 이후 많은 활동과 팬들의 사랑 속에 많은 길을 걸어온 방탄소년단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데뷔 후 첫 장기 휴식기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올 것으로 약속했다.

팬들 역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데뷔 후 처음으로’라는 말이 너무 눈물난다”, “그치 우리 애들도 그냥 평범한 삶이 필요해 나 왜 울컥하냐”라며 이번 휴가에 대해 반기고 있다.

월드스타라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을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20대로 돌아간 그들과 함께 팬들 역시 다시 돌아올 ‘봄날’을 기다리는 시간을 갖게 됐다.

이하 방탄소년단 공식 장기 휴가 알림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

오늘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습니다.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풍전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합니다.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입니다.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재충전의 시간 후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