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미운우리새끼’ 한채영, 친언니 미모 공개 ‘눈길’…김종국 父子 캐나다 여행, 단백질 쉐이크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한채영 언니 세라 한의 미모가 공개되고, 캐나다 여행을 떠난 김종국 부자가 허심탄회 한 이야기를 나눠 화제다.

11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한채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미스터 션샤인’에 함께 나온 절친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점집에 들른 후 안락한 집을 방문해 한식까지 대접받은 배정남 2탄, ‘마흔파이브’ 허경환·박성광·김지호의 일일 프로듀서로 나선 홍진영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김종국 부자(父子) 캐나다 여행의 2탄이 공개됐다. 캐나다의 그림 같은 풍경을 뒤로 해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했다. 피로를 녹이는 온천을 즐기기에 앞서, 김종국 아버지 김충수 씨의 로망인 배낚시가 펼쳐졌다. 헌데 김종국 아버지의 즐거운 시간은 오래가지 못했다. 부자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에 아들 김종국이 그동안 말 못 했던 이야기를 꺼내며 ‘뜻밖의 청문회’가 시작된 것이다.

김종국은 아버지의 지나친 절약정신으로 인해 어렸을 적부터 섭섭했던 마음과 설움을 솔직하게 전했다. 김충수 씨는 당황을 했지만, 이내 부자는 의기투합을 하면서 부자의 정을 다졌다. 그날 밤 김종국 아버지 김충수 씨는 팔굽혀펴기 등으로 77세 나이가 무색한 체력을 선보여 ‘부전자전’임을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김종국의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가 화제에 올랐다. 김종국이 김종민 등 주변에 적극 추천한 바 있는 단백질 쉐이크는 그가 아침대용으로 즐겨 먹는다고 알려져 있다. 소분할 필요 없이 용기채에 우유만 넣고 흔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채영은 자신의 연년생 친언니인 세라 한과의 사진을 공개해 자매의 미모를 뽐냈다. 한 채영은 “어렸을 적에는 언니가 더 인기가 많아서 내 이름을 레이첼이 아닌 세라 동생으로 불렸다”고 말했다.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