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5회 맑은 푸른 빛 구산해변에 이효리 초록 비키니 입고 헤엄쳐 배꼽에 긴 해초 단 채로 나와 춤춰 이진, 성유리 웃음 터져(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캠핑클럽’5회 1부에서는 세 번째 정박지로 처음으로 해변에 캠핑을 하러 울진 구산해변에 도착한 이효리(40), 이진(39), 옥주현(39), 성유리(38)가 해변에 내렸다. 아름다운 소나무숲 앞엔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어 두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이효리는 제주도 같다며 아름답다며 해변을 거닐었고, 이효리를 따라 나머지 멤버들도 함께 가 해변가에 엉덩이를 대고 앉았다.

옥주현은 너무 예쁘다며 바다에 먼저 발을 담가보겠다며 들어가는데, 물이 차가운데 어떠냐 묻는 멤버들에게 너무 따뜻하다 답했다. 이효리는 속지 않았지만 멤버들 모두 함께 맑은 바다에 이끌려가 발을 담그고 발사진을 찍었다.

이효리는 캠핑카에 들어가 어닝 폴대를 꺼내 성유리에게 건내고 이진과 함께 의자를 펴자며 리더답게 업무를 분배했다. 성유리가 예쁘게 어닝을 다 펼치냐 묻고 시행하자 캠핑카 루프탑을 안타깝게 바라보던 이효리는 텐트를 쳐서 텐트 안에 짐을 넣어놓는게 어떠냐 제안하자 멤버들이 좋다하자 성유리에게 텐트는 유리가 전문이라 말했다. 성유리는 ‘에고’라며 한숨을 쉬고, 이진이 자신이 짐을 내리겠다 했는데, 이효리가 먼저 올라가 아래로 내려주고, 이진이 성유리와 함께 텐트를 치고 옥주현이 짐을 아래로 잘 받아줬다. 

성유리는 해변가라 모래라 텐트가 안 쳐진다 말하자 이효리는 그럼 치지말고 그냥 안에 짐을 넣어놓기로 했다. 이효리는 짐을 내리던 중 옥주현의 무거운 검은 가방을 들고 내리는데 무거운 가방이 이효리를 덮쳤다. 빵 터진 멤버들에 이효리는 처음부터 이 까만 가방이 싫었다 말하자 멤버들이 웃었고, 옥주현은 핑클은 그래도 블랙이라며 웃었다. 

성유리가 가져왔던 에어 소파를 완성하기 위해 성유리와 이진이 해변가를 달리는데 에어 소파는 좀처럼 부풀지 않고, 지친 두 사람은 일단 나중에 하기로 하고 성유리만 에어 소파 위에 그냥 누웠다. 

이효리가 캠핑카에서 초록색 비키니로 갈아입자 이진은 과감하다며 놀랐다. 이효리는 그 위에 반바지와 티를 걸치고 선글라스에 모자까지 한 뒤 성유리를 이끌고 함께 바다로 가자 했다. 이진도 어느새 이효리 바로 뒤에서 바다로 향하고, 성유리가 옥주현에게 ‘옥언니 빨리와’라 부르며 먼저 들어갔다. 

반바지와 티를 금방 벗어던진 이효리는 초록 비키니를 입고가다 해초에 미끄러지자 헤엄치며 방파제 뒤로 들어갔다. 이를 보며 이진과 성유리는 자신들은 헤엄을 못친다며 안타까워하는데 헤엄치고 방파제 위로 올라간 이효리가 배꼽에 긴 해초를 달고 나와 춤을 추자 야유하다가 웃음을 빵 터뜨렸다. 이효리는 방파제 끝으로 더 헤엄쳐 가 바다로 나갔다. 맑아서 푸른 바다에서 이효리는 여유롭게 다이빙을 하고 헤엄을 치고, 이진과 성유리는 이효리에게 가기 위해 열심히 에어 소파를 완성하고 이효리에게 기다리라 하며 옥주현을 부르러 갔다. 이효리는 방파제 위에서 기다렸다. 

jtbc 예능 '캠핑클럽' 방송 캡처
jtbc 예능 '캠핑클럽' 방송 캡처

 

네온 컬러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나온 옥주현에게 에어 소파에 올라 타 이효리에게 가라며 에어 소파에 실어줬다. 옥주현이 탄 에어 소파가 이효리에게 자연스레 흘러가고, 성유리가 언니들이 걱정된다며 배운 수영을 하며 따라가자 이진이 많이 깊다 묻는데, 성유리는 별로 안 깊다 말하며 가다가 이진에게 돌아오고, 옥주현은 그냥 그대로 가 이효리에게 헤엄 한 번 안치고 도착했다.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의 '특별한' 캠핑 '캠핑클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