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세젤예)’ 동방우, 자살 시도한 최명길 잡아와서 “김소연 친딸 맞지?” 추궁…“유선은 퇴사 결정”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11 21: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서는 동방우가 자살 시도를 하는 최명길을 잡아오게 하고 추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1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3, 84회에서 종수(동방우)가 자살 시도를 하는 인숙(최명길)을 잡아오게 했다.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KBS2‘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방송캡처

 

혜미(강성연)은 기회를 엿보다가 종수(동방우)에게 김소연이 최명길 친딸 강승연이라고 고자질을 했다. 

강성연은 동방우에게 최명길의 어머니 성자(박승태)에 대해 말하며 “그 할머니가 강미리한테 승연이라고 했다잖아요”라고 전했다. 

동방우는 일단 강성연의 말을 믿지 않고 “강 상무 데려와”라고 미리(김소연)을 찾았고 김소연이 친정에 갔다고 하자 인숙(최명길)을 찾게 했다.

혜미(강성연)은 태주(홍종현)을 쫓아낼 기회만 노리다가 “니들 다 죽었어”라고 하며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최명길을 바다에 빠져 죽으려다가 동방우가 보낸 사람들에 의해 끌려왔고 동방우는 “언제 부터냐? 강미리 처음 만났을때부터 계획했냐? 네딸이 강미리 맞지?”라고 물었다.

하지만 최명길은 입을 다물었고 태주(홍종현)이 오자 혜미(강성연)은 “전대표가 입을 다물고 말을 하지 않는다. 그냥 유전자 검사를 하겠다고 하면 되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도진(최재원)은 홍종현에게 “내 집에서 뭐하냐. 전대표 동생이 다 얘기했다. 승연이를 시댁에 맡겼고 강씨에 설렁탕 집을 했다”라고 따지며 비아냥 거렸다. 

태주(홍종현)은 집으로 들어가기 전에 미리(김소연)에게 전화를 걸어서 “처가집에 한 동안 지내”라고 당부했다.

그러자 김소연은 “무슨 일이냐?”라고 물었고 홍종현은 “당분간 거기서 지내고 아무도 만나지 말고”라고 주의를 줬다.

임신 4주 진단을 받은 김소연은 홍종현에게 말할 기회를 놓쳤고 병원에 입원한 선자(김해숙)을 찾아가서 “나 너 무서워”라고 속으로 생각했다. 

또 남태부는 병원 옥상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고 김하경에게 “결혼을 하자”고 고백을 했지만 거절을 당했다. . 

기태영은 남태부 부모님이 운영하는 병원에 찾아간다고 하지만 김하경의 거절에 마음이 상했다.

기태영은 미리 사둔 설렁탕집으로 꽃바구니를 들고 찾아갔고 영달(박근수)는 기태영에게 “자네 술 좀 하나? 나한테 하고 싶은 얘기 다 털어놔”라고 말했고 만취하도록 술을 마셨다. 

다음 날 아침, 피터(한기웅)는 미혜와 함께 라면을 먹는 기태영을 보자 “밤새 같이 있었던 거야?”라고 물었고 김하경은 “맞다”라고 답했다. 

남태부는 김하경에게 차이고 선자(김해숙)의 집으로 찾아가서 큰 절을 올리며 작별인사를 했고 선자는 “아이구 재범아”라고 하며 안타까워 하며 김하경을 나무랗다. 

미선(유선)은 다빈(주예림)이 양육 문제를 두고 고민을 하다가 결국 회사를 그만 두게 됐다.

이에 선배 경진(주인영)은 “돌아와야 돼”하고 당부했고 유선은 “그럴 일 없을 거다”라고 답했다.

미옥(박정수)은 직장을 그만둔 며느리 유선을 보고 “그 좋은 직장을 왜 그만 두냐? 니들 대책은 있니”라고 걱정을 했다.

대철(주현)은 박정수에게 “당신이 회사를 그만 뒀냐? 다빈이 애미가 그만뒀지. 사람 마음을 헤아려”라고 말했다. 

또 동방우는 선자(김해숙) 집에 있는 미리(김소연)을 데려오라고 부하들을 보냈고 태주(홍종현)은 김소연을 빼돌려서 호텔로 데려다줬다. 

이에 김소연은 불안한 마음이 들었고 동방우와 최명길이 있는 집으로 찾아가게 됐고 최명길은 딸이라고 인정 하면서 모녀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에서 8회 연장해 108회로 종영 예정이다. 

또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세젤예)’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