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상지희 선데이,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과 친분 자랑…“귀여운 쭈봉이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천상지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멤버 선데이와 아이린이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천상지희 선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쭈봉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선데이는 아이린과 함께 셀카를 찍은 모습을 담았다. 그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후배 가수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의 친분을 자랑했다.

선데이-아이린 / 선데이 인스타그램
선데이-아이린 / 선데이 인스타그램

같은 소속사로 알려진 두 사람은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주현이 사진 감사합니다~두 분 다 너무 이쁘고 훈훈하네요”, “주현이 사진 감사합니다~� 두 분 다 너무 이쁘고 훈훈하네요”, 선데이님도도 아이린도 항상응원해용용”, “돈독한 선후배 관계 너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7년생 올해 나이 33세인선데이의의 본명은진서윤이다다. 현재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으며 그는 어렸을 때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2005년 싱글 1집 ‘TooGood’로로 데뷔한천상지희는는 다나,선데이이,린아아, 스테파니로 구성된 4인조 아카펠라 팝걸그룹이다다. 이들은 동방신기의 여성판으로 결성된 그룹으로, 동방신기처럼 데뷔 초창기에는 각멤버버이름 앞에에 ‘천무’, 상미미’, ‘지성’, 희열’이라는는 단어가 붙어있었지만 2006년에 삭제됐다.

이들은 2009년 일본에서의 1st Live Tour ‘Dear’를 끝으로 현재까지 활동은 중단한 상태다. 공식 해체 선언을 하지 않았지만 2008년 이후로 4인조 완전체 활동이한 번도 없었는데데 사실상 해체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최근 이들의 일상이 공개되면서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현재선데이는는 뮤지컬 배우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하이 스쿨쿨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인’, ‘조로’, ‘김종욱 찾기’ 등 다양한 작품에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