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언더 더 트리’ 나무 그늘이 불러온 비극…‘우리집’ ‘화이트 라이언 찰리’ ‘어벤져스:앤드게임’ ‘메가마인드’ ‘오펀:천사의 비밀’ ‘광대들:풍문조작단’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11 13: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우리집’, ‘화이트 라이언 찰리’, ‘어벤져스:앤드게임’, ‘메가마인드’, ‘오펀:천사의 비밀’, ‘언더 더 트리’, ‘광대들:풍문조작단’이 나왔다. 
 
11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292회-온영화’ 코너에서는 ‘우리집’, ‘화이트 라이언 찰리’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우리집’은 12살 하나는 매일 다투는 부모님이 고민이고 유미, 유진 자매는 자주 이사를 다니는 게 싫었다.

하나와 유미, 유진 자매는 여름방학 동네에서 우연히 만나 마음을 나누며 가까워졌다.

이들은 풀리지 않는 가족에 대한 고민을 터놓고 단짝이 되고 소중한 각자의 우리집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감행했다.

‘화이트 라이언 찰리’는 런던에 살고 있던 미아네 가족은 사자 농장을 운영하기 위해 남아프리카로 이사한다.

새로운 환경에 들 떠 있는 가족들과 달리, 미아는 오랜 친구들과 떨어져 생활해야 한다는 사실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농장에 흰 사자 찰리가 태어나고 미아와 찰리는 곧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가 된다.

미아의 아빠 존은 점차 맹수의 모습으로 변해가는 찰리를 여전히 친구로 대하는 미아가 걱정되고 아빠는 적자를 벗어 날 계획을 세우게 된다.

미아는 아빠 존의 결정으로 찰리가 트로피 사냥을 당할 위험에 처해지자 고민 끝에 찰리를 위한 아주 특별한 여행을 준비한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어벤져스:앤드게임’ VS ‘메가마인드’를 소개했다. 

‘어벤져스:앤드게임’에서는 인피니트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를 지키기 위해 어벤져스는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기로 했다.

타이탄 행성에서 동료들을 모두 잃고 간신히 살아남게 된 토니 스타크와 네뷸라는 고장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우주선 '베나타'를 타고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했다.

캡틴 마블의 도움으로 기적적으로 지구로 생환한 토니와 네뷸라는 살아남은 동료와 재회한다

‘메가마인드’는 메트로시티의 막강 라이벌 메트로맨과 메가마인드가 있었다.

도시의 영웅 메트로맨과 달리 슈퍼 악당 메가마인드는 모든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대상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꼭 한번 메트로맨을 이기고 싶었던 메가마인드는 회심의 일격을 가하고 얼떨결에 메트로맨을 제거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그동안 자신을 대적할 유일한 상대였던 메트로맨이 사라지자 메가마인드는 예상치 못한 무료함에 점점 시들어 갔다.

숨어보는 명화 '숨보명' 코너에서는 영화 ‘암전’의 배우 서예지가 나왔다. 

서예지가 추천하는 공포영화 ‘오펀:천사의 비밀’을 소개했다. 

유산으로 세 번째 아이를 잃은 케이크(베라 파미가)와 존(피터 사스가드)은 정상적인 일상을 되찾기 위해 아이를 입양하기로 하고 고아원을 찾는다.

거기서 부부는 또래보다 차분하고 영민한 아이 에스터(이사벨 펄먼)의 신비한 느낌에 이글려 새 가족으로 받아들인다.

하지만 에스터는 외모와 달리 천사 같은 아이가 아니었고 입양을 주선한 고아원 원장 수녀는 에스터가 수상하다며 찾아왔다가 실종된 후 처참하게 숨진 모습으로 발견된다.

이후 에스터를 둘러싼 의문의 사고는 계속되고 대니얼과 맥스까지 위험에 처하게 되자 케이트는 이 아이의 정체에 대한 의문을 품게 된다.

마침내 에스터의 과거를 쫓던 케이트는 생각지도 못했던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된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언더 더 트리’를 소개했다.

아그네스는 남편 아틀리가 외도 했다며 집에서 쫓아내고, 딸 아사를 못보게 한다.

할 수 없이 부모님 집으로 돌아온 아틀리는 부모의 집 뒤 뜰에 있는 커다란 나무가 이웃집에 그림자를 드리운다는 이유로 말다툼을 벌인다.

이후 두 집안의 물견이 훼손되고 자동차 바퀴가 펑크 나는가 하면 고양이가 사라지고 키우던 개가 박제가 되는등 분쟁은 점점 더 악화된다.

결국 CCTV까지 설치되고 옆집 부부가 전기 톱을 갖고 있다는 소문까지 돈다.

또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극장가 여름 대전 고생담 빅3 영화 '엑시트', '사자', '봉오동 전투'와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광대들:풍문조작단’을 소개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