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노정의, SF9 찬희와 함께 콘서트 관람 인증샷…“가족같이 지냈던 찬희오빠”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8.11 12: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드라마 ‘위대한 쇼’ 출연을 앞둔 노정의가 콘서트 관람을 인증했다.

노정의는 1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릴때부터 가족같이 지냈던 찬희오빠 콘서트 초대해줘서 갔다왔다 역시 #멋지다 #sf9 #찬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정의는 에스에프나인(SF9) 찬희와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SKY캐슬(스카이캐슬)’에서 황우주로 열연했던 그의 미소와 똘망똘망한 눈망울의 노정의의 투샷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주다♥”, “둘 다 너무 귀엽네요ㅎㅎ”, “정의도 왔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노정의 인스타그램
노정의 인스타그램

 

2001년생으로 만 18세가 되는 노정의는 2011년 10살의 나이에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더 폰’,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 등에서 맹활약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키가 급격하게 커져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 ‘마녀의 법정’서 정려원의 아역으로 등장했던 그는 최근 영화 ‘히치하이크’에 정애 역으로 출연한 데 이어 OCN 드라마 ‘킬잇’에 출연했다. 노정의는 거대한 유산을 상속받은 고등학생 건물주 강슬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OCN 오리지널 시리즈 ‘킬잇’은 지난 4월 28일 종영됐으며, 후속작으로는 ‘보이스 3’가 방영된 바 있다. 현재는 ‘왓쳐(WATCHER)’가 방영 중이다.

한편, 노정의는 2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박하나 등과 호흡을 맞춘다. 더불어 영화 ‘내가 죽던 날’에서는 김혜수, 이정은, 김선영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