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박정우, 인스타 속 강윤의 일상은?…‘훈훈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 마지막회가 공개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연플리 시즌4’에서 강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박정우의 일상에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7월 박정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플리시즌4 #강윤 #대2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앞머리를 내리고 살짝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성한 훈훈한 미모가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얼굴 열일 중 ♥”, “너무 잘생겼어요♥”, “강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정우 인스타그램
박정우 인스타그램

박정우는 올해 나이 24세인 배우로 최근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 출연 사실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BH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휴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마치 나와 내 친구의 이야기 같은 캠퍼스 라이프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으며 V오리지널 웹드라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온 대표 웹드라마다.

그중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연애플레이리스트’의 네번째 이야기로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드라마다.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공개됐으며 지난 10일 마지막회가 공개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