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왓쳐 (WATCHER)’ 서강준, 감찰반을 감시하는 박주희 정체 알게 되지만 ‘한석규에게 알리지 않아’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WATCHER(왓쳐)’에서 서강준이 감찰반을 감시하는 박주희 정체 알게 되고 한석규에게 알리지 않는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방송하는 OCN 드라마 ‘WATCHER(왓쳐)-11회’에서는 수연(박주희)은 영군(서강준)이 자신의 정체를 알아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OCN ‘WATCHER(왓쳐)’ 방송캡처
OCN ‘WATCHER(왓쳐)’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수연(박주희)의 책상 위에서 카메라가 있는 것을 서강준에 의해 발견됐다.

서강준은 증거를 찾기 위해 정신없이 감찰반 사무실을 뒤졌고 그러던 중 우연히 박주희의 책상 위해 있던 인형이 서류 박스에 부딪혀 떨어졌다.

서강준은 떨어진 인형 속에서 감시 카메라를 발견하고 충격을 받게 됐다.

그는 박주희의 노트북 비밀번호를 알아내 입력하고 수연의 노트북 속 남자친구 폴더에는 그 동안 감찰반 내부를 촬영한 영상들이 날짜별로 저장돼 있었다.

그 동안 박주희가 수시로 남자친구라고 전화 통화를 했는데 박주희는 바로 윗선에서 감찰반을 감시하라는 지시를 받고 심어놓은 스파이었던 것으로 드러나게 됐지만 서강준은 이 사실을 치광(한석규)에게 알리지 않았다. 

또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조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스릴러 드라마이다. 

‘WATCHER(왓쳐)’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WATCHER(왓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WATCHER(왓쳐)’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드라마 ‘WATCHER(왓쳐)’ 는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