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금정원’ 13-14화, 한지혜 X 오지은 친부(親父) 공개! ...이 둘의 관계 밝혀지나? (종합)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8.10 22: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10일 방영 된 MBC 드라마 ‘황금정원’에서는 1992년 황금정원 자료를 찾아내 말소시키려는 계획을 가진 사비나(오지은)의 상황이 공개되었다. 때마침 그 때에 차필승(이상우)과 은동주(한지혜)도 그 자료를 찾기 위해 6층 문서 자료실을 방문했다. 하지만 그들은 사비나(오지은)보다 한 발 늦고 말았다. 찾은 자료가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발견한 은동주(한지혜)는 “목차에는 5페이지까지라고 나와있는데, 5페이지가 없어요”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필승(이상우)는 “누가 가져갔나?”라고 물었지만, 그의 고모는 “그걸 누가 가져가 중요한 서류도 아닌데”라며 그럴 리가 없다 단호히 말했다.

어두운 자료실 책장 사이로 몰래 빠져나온 사비나(오지은)는 무사히 상황을 모면하나 싶었지만, 그녀의 핸드폰이 울리는 바람에 발각될 위기에 놓였다. 그 소리를 마침 들은 은동주(한지혜)는 “방금 무슨 소리 났죠? 핸드폰 소리”라며 급히 소리의 행방을 좇았다. 놀란 사비나(오지은)은 도망쳤지만, 금세 차필승(이상우)에게 잡히고 말았다.

MBC드라마 ‘황금정원’ 방송 캡쳐
MBC드라마 ‘황금정원’ 방송 캡쳐

 

그녀를 발견한 은동주(한지혜)는 “방금, 6층 자료실에서 왔죠? 맞죠?”라고 계속 물었지만, 사비나(오지은)는 “뭐라고요?”, “이것보세요 (...) 한 비서님 이게 대체 무슨 행패에요?” 강력하게 부인했다. 그녀의 격한 반응에 차필승(이상우)은 “아니면 안 보여줄 이유가 없을텐데”라고 말했고, 그말에 동의하며 은동주(한지혜) 역시 “그래요 부탁이니까 제발 좀 보여줘요”라고 사정했다.

하지만 그 위기의 상황에 때마침 최준기(이태성)이 복도에 지나가는 것을 보게 된 사비나(오지은)는 묘한 꾀를 내었다. 그녀는 “알았어요. 하지만 그 서류가 나에게 없으면 알아서들 해요”라며 당당한 태도로 나왔다. 그 기세에 놀란 두 사람은 멈칫했지만, 사비나(오지은)는 “아니, 어서 뒤져보시죠. 그 서류가 있는지”라며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 과연 그녀의 핸드백에 서류가 있는걸까.

하지만 서류의 행방을 찾는 것은 미수에 그치고 말았다. 은동주(한지혜)가 핸드백을 열려던 순간, 최준기(이태성)가 그녀의 손에서 가방을 앗아갔다. 그는 외부인이 문서자료를 보는 것도 모자라 자신의 사람을 오해 하냐는 역성을 냈다.

진남희(차화연)를 찾아간 신난숙(정영주)은 자신과 그녀가 과거에 만났음을 말했다. 그 줄은 같은 MS환우의 가족이었다. 남편의 장례식 때문에 식장에 있던 신난숙(정영주)은 우연히 그녀와 만나게 되었고, 그녀의 사연을 들은 진남희(차화연)는 “신이 함께 하실 거예요”라고 말하며 은색 십자가 목걸이를 그녀에게 선물했다. 그리고 이어서 어린 사비나(오지은)에게 “아줌마가 여름에 황금정원이라는 환우 가족 캠프를 열 거거든”이라며 꼭 올 것을 이야기 하고 자리를 피했다. 이들의 악연 그리고 운명은 바로 여기서부터 꼬이기 시작한 것일까. 과연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풀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비나(오지은)의 친부가 공개되었다. 당일 겪은 당황스러운 일에 화가난 그녀에게 신난숙(정영주)가 그녀의 친부 사진을 건넨 것이다. 그리고 차필승(이상우) 역시 은동주(한지혜)의 친부 사진을 그녀에게 건넸다. 과연 이 둘은 어떤 관계인 것일까. 28년 전, 황금정원에서의 사건과 어떤 연관이 있을 것인지 앞으로 풀어갈 단서들이 더욱 기대된다.

‘황금정원’은 총 60부작으로 예정되어있으며, 주인공 은동주 역을 맡은 한지혜와 강력계 형사 차필승 역을 맡은 이상우. 그리고 SNS스타 사비나역의 오지은과 I&K 본부장 최준기 역의 이태성 두 커플의 대립 관계가 주로 다루어진다. 과연 이들을 둘러싸고 있는 갈등과 ‘황금정원’에서 시작된 악연이 어떻게 풀어지게 될까. 성격도 직업도 그리고 환경도 모두 다르게 자란 4명의 숨겨진 비밀들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아래는 ‘황금정원’의 인물관계도다.

MBC드라마 ‘황금정원’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MBC드라마 ‘황금정원’인물관계도(출처: 공식홈페이지)

 

MBC 드라마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한지혜(은동주 역), 이상우(차필승 역), 오지은(사비나 역), 이태성(최춘기 역), 정시아(오미주 역), 김영옥(강남두 역), 연제형(한기영 역), 정영주(신난숙 역) 등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5분 시작하여, 4회씩 연속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