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배틀트립’ 부산 3단 조개구이 맛집 위치는? NCT 재민·제노가 반한 양곱창-수육·국수-횟집 ‘침샘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찾은 부산 3단 조개구이 맛집이 화제다.

10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배틀트립이 추천하는 국내 대표 여름휴가지’를 주제로 한 두 번째 편을 방송했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번 여행 설계 대결에는 배우 유혜리·최수린 자매와 NCT DREAM 재민·제노가 붙었다. 유혜리·최수린 자매는 제주도로, 재민·제노는 부산으로 떠났다. 이날 방송에는 재민·제노의 부산 여행을 공개했다.

여행 초보인 두 사람을 위해 SM엔터테인터 선배인 슈퍼주니어 신동과 EXO 수호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수호는 관광 코스를 일러주고, 신동은 자신이 인증하는 맛집을 자신 있게 추천했다. 재민·제노는 신동의 조언을 참고해 수육·국수 맛집, 3단조개구이 맛집, 양곱창 맛집, 횟집 맛집 등을 방문했다.

그 중에서도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3단 조개구이’가 시선을 강탈했다. 태종대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조개구이 전문점이다. 앞서 ‘2TV생생정보’, ‘맛잇는 녀석들’, ‘식신로드’ 등에 소개된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탁 트인 주방에서 매일매일 공급되는 싱싱한 재료로 누구나 볼 수 있게 위생적으로 조리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간다. 트릭아트 등으로 치장된 실내 분위기가 독특하며, 야외에는 운치를 즐길 수 있는 미니포장마차가 눈길을 끈다. 

대표 메뉴인 3단 조개구이를 비롯해, 장어구이, 허니버터새우, 해물라면, 해물모듬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여타 조개이와는 차별화 된 카레-치즈-고추장 3가지 양념이 맛깔스러움으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그 맛에 반한 재민·제노는 조개구이 먹방을 펼쳐 스튜디오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장소의 추정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사XX조개구이

부산 영도구 태종로(동삼동)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