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정글의법칙in미얀마’김동현팀 산악길 끝에 하늘같은 푸른빛 블루라군 발견!시원하게 입수! 김병만팀 션, 인따족 아기 5분 만에 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10일 방송된 ‘정글의 in 미얀마’ 376회에는 지난 회에 사냥한 것들로 저녁식사를 한 병만족43기가 새로운 미션을 위해 두 팀으로 나뉘어 미얀마의 보물을 찾기 위해 산 위의 바다라 불리는 인레호수 위에 사는 인따족을 만나 그들의 전통을 배우고 산악팀은 블루홀에서 생존하는 이야기가 방송됐다. 

저녁을 먹고 대나무로 간이침대를 만들어 숙면을 취하고 일어난 병만족은 새로운 미션을 위해 두 팀으로 나뉘었다. 다. 인레호수의 인따족을 만나러가는 김병만팀과 산악길을 가는 김동현팀으로 나뉘었다.

인레호수로 가는 김병만팀, 션(46)이 인레호수로 들어가는 길에 배에 오르자 ‘오빠차’ 노래가 생각난다며 부르자, 김병만(44), 노우진(39), 펜타곤 홍석(25)이 함께 불렀다. 배를 타고 가던 중 한 발로 노를 젓는 신기한 광경, 인레호수를 지키는 인따족의 외발 노젓기를 본 병만족은 놀라워했고 함께 인따족의 마을로 들어갔다. 인따족 어부를 따라 어업을 생업으로 삼고, 인레호수에 수상가옥은 물론 학교 등의 모든 건물을 수상건물을 지어 유일한 이동수단 배를 타고 이동하며 살고 있는 인따족의 수상마을에 드디어 도착했다. 

산악길을 가고 있는 문성민(32)홍수아(33), 새봄(22), 김동현(39), BM(26). 김동현은 자신은 원래 산악길을 많이 다니고 좋아한다며 자신 빼고 모두 산악경험이 없어 걱정했다. 그러던 중 길을 가다가 배고픈 병만족의 눈에 파파야와 바나나가 발견됐다. 높은 곳에 위치해 병만족 모두 쳐다만 보고 있는데 198cm의 문성민은 날렵하게 점프해 파파야와 바나나를 쉽게 땄다. 이를 본 김동현이 열심히 점프했지만 따지 못하고 문성민에게 식량확보를 위해 많이 따달라 부탁했다. 

과일을 딴 병만족은 우연히 보호색을 해 눈에 띄지 않았던 앵무새를 발견하고 신기해했다. 계속해 산악 지형을 오르며 김동현은 비 피할 곳을 찾다가 계속 없으면 바나나잎으로 지붕을 만들어 비를 피할 계획을 세웠다. 우연히 동굴을 발견하고 김동현이 앞장서 들어갔다. 안쪽으로 갈수록 어둡고 좁은 동굴 안으로 들어가자 넓고 기괴한 동굴의 내부가 드러났다. 갑자기 홍수아는 뭐가 지나갔다며 문성민의 뒤로 숨는데, 그때 박쥐가 날아갔다. 문성민은 위를 랜턴으로 비추며 다 박쥐라 소리쳤는데 그저 얼룩일 뿐이었다. 좀 더 안으로 걸어가다 홍수아가 동굴 구멍마다 날아다니는 박쥐들을 발견하고, ‘박쥐고기?’라며 박쥐를 잡을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BM이 새총을 꺼내 쏠 준비를 하고, 홍수아는 사냥준비를 한 채 박쥐를 나오게 하자 주장했지만, 김동현은 여기서 자면 가위눌릴 것 같다며 문성민은 기가 빨릴 것 같다며 얼른 나가자며 다시 생존지를 찾아나섰다.   

한편 인따족 마을로 간 병만팀은 3대가 함께 사는 어부의 집에 가 어부가족들을 만났다. 션은 자신은 4남매를 키웠다며 괜찮으면 자신이 아기를 안고 있어도 되냐 말했고, 어부의 며느리는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기를 션에게 줬다. 안정적으로 션이 아기를 안자 5분 만에 아기가 잠들었다. 아기의 얼굴에 발려 있는게 뭐냐는 질문에 다나카 나무에서 난 즙을 발라 센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게 해준다 말했다. 

한편 계속 길을 가던 김동현의 산악팀은 석회질 때문에 하늘을 닮은 푸른빛을 띤 블루라군을 발견하고 환호했다. 문성민은 그동안 계속 씻지 못하고 땀을 많이 흘려 너무 찝찝했었는데 정말 좋았다며 본격적으로 상의를 탈의하고 푸른 빛 블루라군 속으로 들어갔다. 김동현도 상의를 벗었는데, 그 순간, 민망한 부위에 붙였던 밴드를 잊고 그냥 벗어버려 이를 본 홍수아가 경악했다. 블루라군을 봤을 때의 감동을 김동현은 사막 속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느낌이었다며 너무 좋았다 말했고 문성민은 3일 간의 모든 걸 보상받는 느낌이라며 좋아했다. 

SBS 예능 '정글의법칙' 방송 캡처
SBS 예능 '정글의법칙' 방송 캡처

 

 

다음화 예고편에는 인따족 마을에서 션이 아이들을 다정하게 돌보고, 김동현, 문성민, 새봄, 홍수아, BM이 블루라군에서 본격적으로 생존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