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수아, 지누션 션이 선물한 애플망고 인증…훈훈한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 인연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10 15: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홍수아가 지누션의 션이 보낸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최근 홍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션 산타의 #제주애플망고 선물 #정글의법칙 맴버들 일일히 다 챙겨주시고 집앞 깜짝 망고배달 순간 소름... 감동이였다 . 기부천사로 유명해 알고는 있었지만  마음이 정말 따듯한 분 , 봉사 라는거 ... 해봐서 알지만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영향을 받고 많이 배우고, 나도 #좋은영향을주는사람이 되고싶다 그토록 고된 정글에서도  아침마다 가장 먼저일어나 운동하시고,  주변에 쓰레기 줍고 흠 그냥 .. #천사 였다. 나도 오빠의 예쁜 가족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작은 선물을 보냈다. #지누션 #션 # 오빠 #범접할수없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자신의 얼굴보다 큰 애플망고를 들고 귀엽게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빨간색 옷 역시 찰떡 소화하며 상큼함을 더했으며,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 함께 출연한 션과의 훈훈한 일화가 눈길을 끌었다. 

홍수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중국 여신 같이 생겼다”, “션은 진짜 저런가봐.. 대단하다”, “근데 얼굴이 어떻게 저거보다 작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03년 잡지 ‘쎄씨’의 전속모델로 데뷔한 홍수아는 ‘논스톱 5’에서 홍수아로 출연해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이후 ‘101번째 프로포즈’, ‘하늘만큼 땅만큼’, ‘내사랑 금지옥엽’, ‘트레져 헌터’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한국을 넘어 중국 ‘억만계 승인’ 등에 출연하며 중국에서도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청순가련한 비주얼과 다르게 예능감까지 지닌 그는 최근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 출연 중이다. 홍수아를 비롯해 김병만-션-노우진-김동현-문성민-새봄 등이 출연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