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황보라, 건강미 넘치는 일상…‘다리 근육 만들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10 08: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배우 황보라가 건강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10일 황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하는 뇨쟈 워킹걸 다리근육만글자 ㅋ”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짐볼 위에 앉아 허벅지와 종아리 근육을 자랑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황보라는 깜찍하고 장난스러운 느낌의 표정을 보여주는 등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는 ‘걷기학교’를 설립해 남다른 운동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황보라의 걷기 학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정우, 김남길, 주지훈 등이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는 등 관심을 끌기도 했다.

올해 나이 37세인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황보라는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사랑스러움으로 주목 받았고,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김용건의 둘째 아들인 차현우와 공개 열애 중이다. 차현우와 7년째 연인 관계를 유지 중인 황보라는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해 남자친구 차현우를 직접 언급하며 결혼에 대한 생각도 전하기도 했다.

최근 황보라는 절친으로 알려진 정이랑과 함께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활약하며 관심 받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