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합왕 나스나길’ 안다비, 깜찍한 미모 돋보이는 셀카…‘믹스나인’ 출신이라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힙합왕 나스나길’에 출연하는 믹스나인 출신 안다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안다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에서로맨스를만날확률 오늘 8시 유튜브 에서 첫방송 안보면 삐짐 (P.s. 살 많이 찐거는 못 본 척 해주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다비는 새침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오버핏의 후드티, 높게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 등으고 깜찍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안다비 인스타그램
안다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보러가야지”, “화이팅”, “네”, “일 끝나고 봐야겠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안다비를 향한 애정을 보였다.

‘힙합왕 나스나길’에 출연 중인 안다비는 YG엔터테인먼트와 JTBC가 손 잡고 제작했던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 출신이다. 안다비는 마루기획 연습생으로 등장해 관심을 끌었다. 안다비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만 25세다.

또한 안다비는 ‘시를 잊은 그대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안다비가 출연 중인 SBS  ‘힙합왕 나스나길’은 힙합 문화 현상과 세계를 담아낼 정통 힙합 음악 성장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힙합왕 나스나길’에서 안다비는 바비 킴, 임현태, 김영옥, 이호원, 에이프릴 이나은, 신원호, 한현민, 유서진 등과 호흡을 맞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