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합왕-나스나길’ 에이프릴(April) 나은, 미모의 홍보 요정…’나스나길 뜻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힙합왕-나스나길’에 출연하는 에이프릴(April) 나은이 첫 방송 홍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나은은 에이프릴 공식 인스타그램에 “[#나은] 파인에플~ 오늘은 드디어 ‘ 힙합왕-나스나길’ 첫방송 하는 날이에요!! 밤 11시 10분 SBS에서 하진이를 잊지 말고 만나보세요 #에이프릴 #APRIL #SBS #힙합왕_나스나길 #낭스나길”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은 올림머리에 흰 맨투맨을 입은 채 ‘힙합왕-나스나길’ 대본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은의 작은 얼굴에 빈틈없이 가득 찬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하는구나”, “드디어 하는구나”, “고생한 만큼 좋은 반응 있었음 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이프릴(April) 인스타그램
에이프릴(April) 인스타그램

나은은 1999년생 올해 나이 21세로 2015년 에이프릴 ‘꿈사탕’으로 데뷔했다. 이후 ‘팅커벨’, ‘예쁜게 죄’, ‘봄의 나라 이야기’ 등으로 활동했다.

나은은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이후 ‘에이틴2(A-TEEN2)’가 제작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SBS ‘힙합왕-나스나길’은 힙합 문화 현상과 세계를 담아낼 정통 힙합 음악 성장드라마로 나은을 포함해 이호원, 신원호, 한현민, 유서진, 김영옥, 안다비, 바비킴 등이 출연하는 6부작 드라마다.

‘힙합왕-나스나길’에서 나은은 고등학교 2학년 두박고의 여신이자 작가를 꿈꾸는 호기심 많고 비밀도 많은 송하진을 맡았다.

‘힙합왕-나스나길’에서 나스나길 뜻은 나는 스윀있게 나의 길을 간다로 힙합 드라마를 잘 나타내는 단어다.

SBS ‘힙합왕-나스나길’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