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우혁, 인스타그램으로 새 앨범 MV 촬영중인 근황 알려..."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09 19: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새 앨범 MV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장우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9일 장우혁은 공식 인스타그램 해쉬태그를 통해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장우혁은 강렬한 눈빛과 펑키한 스타일링을 뽐내며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빠 쿨가이! 머리 완전 찰떡이네요.", "오빠 너무 멋있어요! 10대 같아요." "기다릴테니 걱정마세요." 등 훈훈한 댓글로 화답했다.

장우혁 인스타그램
장우혁 인스타그램

장우혁은 미국 현지 로스엔젤레스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중국에서 가수,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던 그는 8년 만에 새 앨범 소식을 알리며 팬들을 두근 거리게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올해 9월 고척돔에서 열리는 HIGH-FIVE-OF-TEENAGERS 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현지 Los Angeles 로케로 두 편을 제작 중에 있으며, 장우혁 디지털 싱글은 각각 9월 초 , 10월 초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장우혁은 앞으로도 SNS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나갈 전망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