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김진우, 솔로 데뷔 앞두고 올린 인스타그램 메시지는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위너(WINNER) 김진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타이틀곡 '또또또'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8일 김진우는 인스타그램에 잡지의 한 페이지를 연상시키는 '또또또' 커버와 함께 '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소식을 전했다.

커버 속 김진우는 밝은 파스텔톤의 슈트를 입고 우월한 비율과 조각같은 얼굴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진우 인스타그램
김진우 인스타그램

그의 재치있는 메시지에 팬들은 "김진우 힘내라!", "정말 아름답다", "잘 쉬고 잘 먹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4일 첫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김진우는 지난 2014년 위너로 데뷔했다. 팀내 꽃미남 포지션과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김진우는 막내 같은 동안 비주얼로 인해 '맏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김진우 인스타그램
김진우 인스타그램

위너의 히트곡인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에서 "널 좋아해"라는 킬링파트를 담당하며 환상적인 음색의 소유자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그는 이번 솔로앨범 'JINU's HEYDAY'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또한 김진우는 음원 발매 당일인 오는 14일 오후 5시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음원 공개를 앞두고 김진우가 '또또또'를 직접 소개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을 방출한다고 알려졌다.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는 14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