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가평 조약돌숯불닭갈비 맛집 위치는? 명지계곡-리버마켓-ATV·열기구체험 등 수도권 여행지 각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한 가평 핫플레이스와 조약돌숯불닭갈비 맛집이 화제다.
 
9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나PD 혼자 간다’ 코너에서는 가평 여행의 필수 코스를 두루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대한민국 방방곡곡 안 가본 곳이 없다는 나PD의 나홀로 여행기 ‘나 혼자 간다’는 이번에 가평으로 향했다. 가평은 도심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수도권 여행지로 각광을 받는 곳이다. 특히 유명한 계곡이 많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매년 휴가철이면 전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간다.

명지산과 화악산에서 흘러내린 물이 만나 형성된 명지계곡은 28km의 계곡을 따라 쭉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인기다. 그 중에서도 에메랄드빛이 인상적인 용소폭포에는 천연 다이빙풀이 있어 더욱 짜릿한 물놀이를 즐기기에 딱이라는 평가다.

매월 첫째주 주말에 열리는 리버마켓에는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장소다. 사륜바이크 ATV 체험은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느끼며 오프로드를 달리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액티비티다. 열기구 체험은 북한강의 선선한 바람과 빼어난 경치를 한 눈에 즐길 수 있어 더욱 뜨거운 인기다.

나PD는 청평역 인근에 위치한 조약돌숯불닭갈비 맛집을 찾기도 했다. 가평의 명물인 숯불달갈비를 조약돌에 구워먹을 수 있어 매일 식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앞서 ‘해피투데이’, ‘2TV생생정보’ 등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조약돌에 구워먹는 숯불닭갈비가 대표 메뉴이며,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낸 철판닭갈비 또한 인기가 많다. 막국수는 닭갈비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단짝이다. 가격은 숯불닭갈비·철판닭갈비가 1인분에 각각 1만1천원이고 막국수는 9천원이다.

달갈비에는 사리로 도토리면사리, 떡사리, 치즈떡사리, 치즈가루 등을 넣을 수 있고, 볶음밥도 별미다. 이외에도 조약돌더덕구이, 도토리쟁반국수, 도토리묵무침, 도토리묵밥, 도토리임자탕 등의 메뉴도 준비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XXXXX숯불닭갈비 (조약돌숯불닭갈비 맛집):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여울길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