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로켓펀치·TRCNG, 데뷔 소감부터 컴백 소감까지 (1)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8.09 17: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뮤직뱅크' 로켓펀치와 TRCNG의 데뷔 무대 소감과 컴백 무대 소감이 번갈아 공개됐다.

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로켓펀치와 TRCNG의 멤버들의 소개가 그려졌다. 

이날 가장 먼저 눈길을 끈건 로켓 펀치의 데뷔 소감이었다. 멤버들은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면서 데뷔 소감을 전했다. 로켓펀치는 검은색 의상으로 시크하고 차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그들의 데뷔곡 '빔밤붐(BIMBAMBUM)'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하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을 설명했다. 특히 미국의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로켓펀치의 미국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 1위 소식을 알리기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TRCNG 로켓펀치 / KBS2 '뮤직뱅크 캡처
TRCNG 로켓펀치 / KBS2 '뮤직뱅크 캡처

이어 소개된 그룹은 TRCNG였다. 약 1년여만에 컴백 무대를 꾸미는 TRCNG는 강한 포부와 자신감을 드러내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멤버들의 당찬 의지는 물론 의상 센스 또한 눈길을 사로 잡으면서 그들의 무대에 팬들의 기대감이 이어졌다. TRCNG는 지난 5일 ‘라이징’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타이틀곡 'MISSING'은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에 성숙해진 멤버들이 청춘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팝 댄스 곡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그들만의 에너지를 발산한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1TEAM, CIX, ITZY, JBJ95, NCT DREAM, TRCNG, VAV, VERIVERY, 공원소녀, 네이처(NATURE), 노라조, 동키즈, 디원스, 로켓펀치, 세븐틴(SEVENTEEN), 신현희, 오마이걸, 크나큰, 파나틱스, 펜타곤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