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벨업’ 성훈, 드라마 속 차림새로 한 컷 ‘일상이 화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레벨업’ 성훈이 편안한 일상 속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성훈은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훈은 깔끔하게 머리를 넘긴 채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특히 새침하게 입을 다물고 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식전해줘서 고마워요”, “레벨업 열심히 본방사수 중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훈 SNS

올해 나이 37세인 방성훈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을 통해 데뷔해 ‘가족의 탄생’, ‘열애’, ‘오 마이 비너스’, ‘아이가 다섯’, ‘애타는 로맨스’, ‘레벨업’ 에 출연하며 연기에 대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또한 각종 화보는 물론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도 활약중인 그는 최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에 출연해 폭풍같은 먹성을 발휘, 조각처럼 완벽한 피지컬로는 상상할 수 없을 만한 대식가의 면모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펼쳤다.

그가 출연중인 MBN ‘레벨업’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와 게임 덕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성훈은 극 중 안단테 역을 맡아 감정을 내비치지 않는 포커페이스를 갖춘 구조조정 전문 기업 유성CRC의 에이스로 열연중이다.

 MBN ‘레벨업’은 매주 수, 목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