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스에프나인(SF9) 인성, 가슴뼈 부상→콘서트˙아육대˙KCON LA 모두 불참 (전문)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09 14: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에스에프나인(SF9) 인성이 부상으로 콘서트 불참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일 에스에프나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SF9 인성 관련 안내 드립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 인성과 관련한 소식을 안내 드립니다. 인성은 최근 스케줄 중 예상치 못하게 가슴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당했습니다. 통증을 느끼고 바로 병원을 찾아 정밀 검진을 받았고 향후 3~4주간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었습니다”고 밝혔다. 

에스에프나인 인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비록 콘서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본인의 의지는 강했으나 빠른 회복을 위해 흉골의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의사의 판단에 따라 부득이하게 8월 10일 SF9 단독콘서트에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콘서트와 함께 12일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녹화와 17일 ‘KCON LA’ 공연 역시 불참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FNC 측은 “추후 스케줄은 회복 경과를 지켜보며 변동이 생기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라며 “콘서트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거운 마음입니다. 당사는 인성이 빠른 시일 내에 건강을 회복하고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인성의 부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뼈 아프면 평생 고생해”, “미안할 것 없는데. ㅜㅜ 본인이 더 속상할텐데 몸 관리 잘했으면”, “이게 무슨 일이야.. 엄청 불편할텐데 걱정된다” 등 반응을 보이며 안타까워했다.

한편, 인성이 속한 에스에프나인(SF9)은 10일 토요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9 SF9 LIVE FANTASY #2 UNIXERSE’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 인성과 관련한 소식을 안내 드립니다.

인성은 최근 스케줄 중 예상치 못하게 가슴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당했습니다. 통증을 느끼고 바로 병원을 찾아 정밀 검진을 받았고 향후 3~4주간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었습니다.

비록 콘서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본인의 의지는 강했으나 빠른 회복을 위해 흉골의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의사의 판단에 따라 부득이하게 8월 10일 SF9 단독콘서트에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인성은 오는 12일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녹화와 17일 ‘KCON LA’ 공연에도 불참하고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추후 스케줄은 회복 경과를 지켜보며 변동이 생기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콘서트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거운 마음입니다. 당사는 인성이 빠른 시일 내에 건강을 회복하고 여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